남자 형제들 집에서 팬티만 입어???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436
0
28
남동생 중3인데 트렁크만 입다가 얼마전 부터 드로즈
입기 시작했는데 얘가 원래 반팔 팬티만 입고 다니는애라
트렁크 일땐 몰랐는데 드로즈 입으니까 거기가 너무
도드라져서 보기 좀 민망한 느낌이야
동생보고 바지 입으면 안되냐니깐 싫다하구 엄마도
남자면 당연히 그렇게 보이는거지 뭘 그러냐 하구
나도 내색 안하려해도 동생 드로즈가 뭔가 딱붙어서
그런가 너무 도드라져...
남자 형제 있는 언니들은 이런거 신경 안 써???

난 더럽다구 소리질러서 동생이 나 오면 급하게 바지 주워입긴함
- 해본언니
글쓴이@빠른언니 난 더러운 느낌은 안드는데 뭔가 내가 보면 안 될껄 보고 있는 느낌인데 또 동생은 덤덤하게 있으니 이게 맞나 싶으면서 혼란스러운....
내 남동생도 중3 반바지에 나시입고 팬티안입음ㅅㅂ 밖에 나갈때는 팬티입어 가끔 동생고츄랑 마주해도 아무생각도 안 듦!!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반바지는 입는데 팬티를 안 입는건 왜 그러징 ㅋㅋ 근데 동생 ㄲㅊ는 왜 마주하는거야? 바지 입었자낭
엉..어렸을때부터 근데 많이봐서 진짜 암 생각 안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난 이제 일주일 정도 되서 그런가 봐 더럽고 그러진 않은데 민망한 느낌...
하루종일은 아니고 씻고나오고 한 한두시간은 그러던데.. 머 신경안씀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다들 그러긴 하는구나 트렁크는 나두 언니 처럼 신경 안 썼는데 드로즈는 좀 신경 쓰이넹 ㅜ
내남친도 본가살때 팬티만입고 돌아다녔다함
우리 오빠도 빤쮸만 입고 돌아다님 ㅡㅡ 좀 눈길이 글로 가긴 하는데 엄청 신경 쓰이진 않아 맨낳 봐서 그런가…ㅎㅎ
- 해본언니
글쓴이@빠른언니 울 동생 팬티가 좀 특이한건지 그냥 뭐가 튀어 나와 있다 이런 느낌이 아니라 뭐라 해야지 거기 모양까지 약간 보인다 해야하나? 그래서 그런가 더 좀 보기 그런 느낌이야
중3이면 언니한테 엄청 막둥이인데 쉐키 꼬츄컸네~ 이렇게 느껴지지않아? 집안마다 분위기가 다른건가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그런 생각은 들긴 했는데 말은 또 못하징 ㅋㅋ 그냥 나혼자 애가 이제 크긴 했구나 생각은 들고 하는데 애 볼때마다 너무 도드라져 있으니까 안 보려고 해도 눈길이 스치고 그럼 좀 민망하구 그래...!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언니도 남동생 있는거야?
엉 원래 남자들이 그래 우리 오빠도 트렁크 말고 그런 거 입어 내 친구 오빠도 그렇다고 하더라고 근데 다른 친구 중에 보수적인? 집에 사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 오빠는 바지 꼭 입는다더라고 집마다 다른데 나는 그게 익숙해서 아무 생각 안듦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나도 그동안 남친 드로즈는 나름 봐왔는데 막 거기가 도드라져 보이고 그런건 없었는데 동생은 너무 도드라져 있어 팬티가 사이즈가 작거나 해서 너무 딱붙어서 그런거 이려나...
@해본언니 아 그럼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듯 근데 중3이면 아직 뭐 모를 시기라 그럴 거야 조금 지나면 바지 입고다닐듯 나이차이 많이 나나봐.. 엄마도 그렇게 말한다면 쩔 수 없지.. 걍 흐린눈 하고 살아야됨…
내 남친도 속옷만 입더라
난 오빠 있는데 오히려 바지는 잘 입엉 단지 상의를 벗고다닐뿐.. 제발 좀 입어달라고, 보기싫다 말했는데도 덥다면서 여전히 아무것도 안걸침.. 자취하다보니 잘 안마주쳐서 그나마 다행이야......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그것두 신기하넹 내 동생은 상의는 뭐 벗어도 남자들이 웃통은 자주 벗으니까 민망하고 그럴것도 없을거 같은데 드로즈는 너무 도드라져...
팬티만 입고다니길래 잘때 손발묶고 브라자 입힌이후로는 반팔티까지는 입더라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브라자를 입혔다구???
@해본언니 웅 잘때 여동생이랑 힘합쳐서 손발 생일때 친구들한테 받은 수갑으로 묶고 내거 입혔엌ㅋㅋㅋㅋㅋㅋ. 진짜 수십번말해도 안들으니 행동으로 보여준
우리 집은 다 꽁꽁 싸매는데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