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화장 잘 하는 언니 제발 도와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극 지성이라 그런가 매트한 파데 올려도 스틱 코쉐딩 같은거 올리고 브러쉬로 블렌딩 하면 파데 다 까지는데 이거 어케해야되는거야?????
나는 파우더 타입밖에 못쓰는거야….???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스틱하고 파우더타입다써 나 복합성인데 그리해 그래야 오래유지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노농 스킨케어 과정을 바꾸던가 아님 나처럼 파우더 존나 가득 올리는거 추천 월요일 화이팅해!! ^ 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