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친구언니들은 이럴 때 뭐가 맞다고 봐?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세 명 무리인데 두 명은 경기도에서 일하고 한 명이 지방에서 대학을 다녀

경기도 사는 친구 한 명이 생일이라 경기도 지역에서 다같이 놀았는데 지방친구는 막차를 탈 예정이었어
경가도 사는 친구 두 명은 아쉬워서 두 명이 돈 내서 모텔 잡아줄테니까 놀자했고 지방친구를 모텔에 데려다 주고 자기들은 각자 집에 갔어
또 다른 경기도 사는 친구의 생일 때는 동일한 상황으로 지방 친구가 잘 모텔 n빵 해주고 같이 자려다가 경기도 사는 친구들은 집에 갔어

여기서 지방친구는 그래도 놀려고 올라왔는데 모텔에 데려다주고 자기들은 집 가는 게 서운하고 자기를 배려 안 해준다는 입장이야

어떻게 생각하는 지 말해주라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