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집 알바 해본언니 있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8
0
5
다음주부터 피자집으로 첫알바 나가게 됐는데 아직 정확한 시간조정이 안됐거든
주에 2번 나가기로 했는데 사장님께서 9시부터 2시까지 오픈조랑 5시부터 11시 마감조 중 가능한 시간대 알려달라고 하셨는데 오픈조가 그나마 편하겠지?
일할때 꿀팁이나 보통 몇시가 피크타임인지 이런거 알려주고 가줘ㅜㅜ
빠른언니
다음주부터 피자집으로 첫알바 나가게 됐는데 아직 정확한 시간조정이 안됐거든
주에 2번 나가기로 했는데 사장님께서 9시부터 2시까지 오픈조랑 5시부터 11시 마감조 중 가능한 시간대 알려달라고 하셨는데 오픈조가 그나마 편하겠지?
일할때 꿀팁이나 보통 몇시가 피크타임인지 이런거 알려주고 가줘ㅜㅜ
나 피자집 세달 경력직 막판엔 나간 알바생 사장이 늦게 구해서 혼자 피자만들고 포장하고 다했었어 빡센건 오후 야식타임 낮에는 점심때 주문 좀 있을거야 대신 오픈조가 재료 준비랑 (양파 손질등등) 상대적으로 덜바쁘니까 이것저것 더 해줘야해서 완전 꿀은 또아님 근데 마감보단 낫지 저녁타임이 야식타임까지하는거라 주문도 갑자기 몰리고 마감까지 하고 가게 문닫고 가야해서 귀찮음
@아는언니1 피자 자를때 손목 안다치게 조심해서 잘라야됨 잘 안잘린다고 쾅쾅 내리찍으면 손목이 나가므로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