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피자집 알바 해본언니 있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다음주부터 피자집으로 첫알바 나가게 됐는데 아직 정확한 시간조정이 안됐거든

주에 2번 나가기로 했는데 사장님께서 9시부터 2시까지 오픈조랑 5시부터 11시 마감조 중 가능한 시간대 알려달라고 하셨는데 오픈조가 그나마 편하겠지?

일할때 꿀팁이나 보통 몇시가 피크타임인지 이런거 알려주고 가줘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피자집 세달 경력직 막판엔 나간 알바생 사장이 늦게 구해서 혼자 피자만들고 포장하고 다했었어 빡센건 오후 야식타임 낮에는 점심때 주문 좀 있을거야 대신 오픈조가 재료 준비랑 (양파 손질등등) 상대적으로 덜바쁘니까 이것저것 더 해줘야해서 완전 꿀은 또아님 근데 마감보단 낫지 저녁타임이 야식타임까지하는거라 주문도 갑자기 몰리고 마감까지 하고 가게 문닫고 가야해서 귀찮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피자 자를때 손목 안다치게 조심해서 잘라야됨 잘 안잘린다고 쾅쾅 내리찍으면 손목이 나가므로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