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간조 준비 해볼려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2

아직 시작도 안 했지만 취업 안된다 오래 하기엔 그리 대우가 안 좋다 이런거 보니까 좀 무섭고 떨린다
취업 잘되고 오래 할 수 있대서 할려고 했는데 시작도 전에 그런 얘기 들으니까 다른 길 가야하나 싶고 이 새벽에 머리가 복잡해져ㅠ

댓글 아이콘 댓글 1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간조 없는것보단 백배 낫지 언제든 취업할수있는 자격증을 가지는거는 천지차이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일단 고 해볼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가 간조로 일하는중인데 그건 병원마다 달라 괜찮은곳은 정말 잘해줘서 엄청 편하게 일할수 있고 텃세가 심한곳은 조금 힘들지 나는 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고마워.. 사실 태움은 버틸 수 있을거 같은데 취업부터 안될까봐 그게 걱정이였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요즘은 신규도 많이 뽑아 잘 할수 있을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준비해 봐 내 친구 간조인데 괜찮은 사수들 만나서 오래 일하는 중 다만 대우가 좀 글킨 한데 버틸 만은 하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준비는 하더라도 내년부터 할거 같은데 오래 못 한다 물가가 오르는데 최저라서 거의 마이너스다 취업 잘된다도 다 옛말이다 이런거 들으니까 시작도 전에 겁부터 먹게 되더라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확실히 취업은 덜 되는 게 간조 자체가 고인물이 진짜 많고 > 최저로 굴리는 곳이 많긴 해 (이 이유가 고인물들이 자기는 이 돈만 줘도 만족스럽다는 듯이 월급 동결해서 그럼) 이건 병원 케바케인데 내 친구는 원장님이 엄청난 기독교인이시라 해외 순례 다니셔서 여름 방학 겨울 방학 휴가 따로 나옴 병원이랑 사수를 잘 만나야 그나마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