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05년생인데 인생이 망한거 같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8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3

공무원 준비하다가 안될거 같아서 간조로 길 틀었는데 간조 학원은 내년에 갈거 같은데 지방이라 쌩신입 받아주는 곳도 없을거 같고 계속 평생 쉬었음 청년으로 살거 같고 그냥 눈물만 나와 너무 인생이 시궁창으로 빠지는거 같아

댓글 아이콘 댓글 1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이 말 안믿었는데 나이가 깡패다 젊어서 뭐든 할 수 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고마워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응 오늘부터 다시 태어나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응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직 어린데 나이 부럽..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야 우리 그래봤자 22살이고 앞으로 60년은 더 살아 아직 응애야 30살 넘어서 결혼하고도 간조 공부하는 사람도 있고 각자마다의 속도가 다를뿐이야 22살에 목표 정한 언니 멋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고마워 징짜로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대학교는 지금 다니는 중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대학교에 지원 자체를 해본적 없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야.. 안좋은 것만 생각하면 끝도 없어 나 아는 분 30중후반에 간조 따서 지금 로컬에서 일 잘만 하고 계신다 여기도 지방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안 좋은 생각 안 할려 해도 사람이란게 안 해야지 한다고 안 해지진 않더라.. 얼른 좋은 것만 생각해야지.. 그래도 덕질 할때는 아무생각 없어져서 덕질이라도 깊게 하는중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도 걱정 사서 하는 퍈인데 득인 게 진짜 없어 비관적인 생각 들 때는 그냥 한번 해보고 말자 하고 말아야돼 꼭 안좋은 일만 있는 것도 아니고 언니가 간조 따서 그냥 어디 휙 들어가서 일할 수도 있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