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6/20일에 열린 지방직 끝나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잠시 휴식?겸으로 타지역에 약 일주일간 있다가 다시 본가로 돌아왔는데 돌아오자마자 정병에 걸린거 같아 이때동안 미루던 현실을 마주할려니까 벌써 우울하고 눈물나고 정병 걸리는 기분이야 타지역에 있던 때가 전생 같을 정도야 일주일도 안 있었는데 그 지역에서의 내가 더할나위 없이 너무 편안했고 이 세상 모든 걱정이 사라진거 같았어 그치만 이젠 미루고 회피하던 현실을 마주하고 부딪혀야지.. 오늘부터는 열심히 살아야지 진짜로 무기력증에서도 벗어날거야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