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전남친이 내 가슴 만짐..2112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1643아이돌 티켓값 ㄹㅇ이해불가임874다들 “결혼적령기” 몇살로 알고있어?735시험 끝나고 놀 친구 구하는거676몸매 별론지 봐줄사람497어제 옷가게 에서 샀는데748하트선인장89집주인이 에어컨 교체 해줄까?9910알바 길어도 3개월만 할거 같은데 해도 되나..?42
알바 한 번도 안 해봤는데 보통 알바 그만두기 최소 한달에서 2달전에 말해주는 게 예의라는데 3달할려면 한달하고 저 두달 뒤에 그만 둬요 말해야되니까 민망하긴 할 국 ㅏㅌ음..
ㅇㅇ
난 2개월만행
다 그렇게 사는거지 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뭔가 양심에 쪼금 찔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