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알바 길어도 3개월만 할거 같은데 해도 되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보통 반년 그보다 더 길게 하길 원하잖아 근데 3개월
뒤에 국비학원 때문에 수입이 잡히면 안되서 길어도 3개월만 가능한데 길게 가능하다 하고 3개월만 해도 괜찮아?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알바 한 번도 안 해봤는데 보통 알바 그만두기 최소 한달에서 2달전에 말해주는 게 예의라는데 3달할려면 한달하고 저 두달 뒤에 그만 둬요 말해야되니까 민망하긴 할 국 ㅏㅌ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ㅇ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2개월만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다 그렇게 사는거지 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뭔가 양심에 쪼금 찔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