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40대가 되면 아직 본인이 늙었다는체감이 안될까?2622번따남이 남친이랑 얼마나 됐냐고 묻는 건2143언니들은 연애 몇살차이까지 가능해?1434한여름인디 난로 틀고 일함1025헤어졌는데 너무 힘들다636사귀기로 했는데 설렘이 떨어져837남친이랑 모텔갔는데 하기 싫으면 어떡해528늦게 일어나는데 심각해..??949ㅁㅊㄴ이라고 소문 낸 대상자 알아냈어23102주일에 한번씩 헌팅하는데 심해?17
나 작음. 샤갈. 근데 그래도 만짐 지보다 0.5라도크니까..
나도 aaa고 심지어 남친이 더 커 남친은 전에 만났던 애인도 많아서 분명 비교 엄청 될텐데 티는 안내주더라 ㅎ 그래서 나도 가슴때매 자존감 개낮고 개민망한데 티 안내고있음 ㅜ 뽕브라차지말구 뽕 없는거 차고다녀!!!
그냥 내꺼라서 좋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 물론 그래도 컸으면 더 좋아했겠지만..
근데 사실 뽕브라로 사기치지 않은 이상 여자 가슴은 외적으로 보이니까 다들 어느정도 알더라^^;; 나는 좀 마른편이고 누가 봐도 가슴 작은거 바로 보이는데 남친은 이거에 대해 전혀 왈가왈부한적 없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