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 나 좀 도와죠ㅠㅠㅠ2462첫알바 골라줘ㅠ 급해..873네일아트 좀 골라주라ㅠㅠ1404치즈말랑이 계속 만지구이씀1245남친들이 “보고 연락” 잘 해??656남친 친구들이랑 놀때 연락1837언니들은 말리고 싶은 자기 직업 있어?59824-25살에 제과제빵 배우는 거559남친 인스타 인플루언서 팔로우 보고 힘들어3210남자들 돈 땜에 힘든가봐57
나 작음. 샤갈. 근데 그래도 만짐 지보다 0.5라도크니까..
나도 aaa고 심지어 남친이 더 커 남친은 전에 만났던 애인도 많아서 분명 비교 엄청 될텐데 티는 안내주더라 ㅎ 그래서 나도 가슴때매 자존감 개낮고 개민망한데 티 안내고있음 ㅜ 뽕브라차지말구 뽕 없는거 차고다녀!!!
그냥 내꺼라서 좋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 물론 그래도 컸으면 더 좋아했겠지만..
근데 사실 뽕브라로 사기치지 않은 이상 여자 가슴은 외적으로 보이니까 다들 어느정도 알더라^^;; 나는 좀 마른편이고 누가 봐도 가슴 작은거 바로 보이는데 남친은 이거에 대해 전혀 왈가왈부한적 없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