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난 피임시술하긴했는데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일반적이진 않은건가 주로 남자피임쓰려고는 하겠지만
남친도 쓰기싫대서. 피임시술도 소수로 모르는거겠지 시술+약도 생각함. 부작용있으면 더 감안해야되겠지?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부작용은 감안해야겠지만 피임 시술 하고 삶의 질이 올라가면 난 좋은 시술이라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