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엄마.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23
0
0
좀이상한게 갱년기지나고 더그런가 본인은 말막하고 뒤끝있으면서 내가 토라지면 꽁하고 안넘긴다그럼
뭐가됬건 부모공경을 우선시하라는거같은데 이기적인거야 옛방식이야?
나도 애엄마가되긴했지만 엄마니까라는 이유로 다용서되는건 아닌거같던데..
댓글 0
해본언니
좀이상한게 갱년기지나고 더그런가 본인은 말막하고 뒤끝있으면서 내가 토라지면 꽁하고 안넘긴다그럼
뭐가됬건 부모공경을 우선시하라는거같은데 이기적인거야 옛방식이야?
나도 애엄마가되긴했지만 엄마니까라는 이유로 다용서되는건 아닌거같던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