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제곧내입사 후 가장 단기간 근무 하고 퇴사한경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제곧내야
혹시 입사하고 가장 빨리 튀튀한 기간이 얼마나 돼?
예를들어 입사하고 한달만에 퇴사 이런거

왜 퇴사하게 됐는지 이유도 알려주면 고맙겠당 언니들~~~~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