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일본인 남친이 원나잇해서 헤어졌어 ㅋㅋㅋ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일단 둘 다 20살이고 진짜 걍 황당하고 어이가 없음 언니들 Maum 어플 알아?? 전화 언어교환 어플인데 보통 일본인들이랑 교류 많이 하고 동성친구들도 많이 만들지만 이성관계도 많이 만들어져

내가 여기서 도쿄 사는 동갑 남자애를 만났는데, 슬랜더에 얼굴도 잘생겼고,,, 그래서 인스타 맞팔도 하고 전화도 2시간씩하고 연락도 꾸준히 하다가 고백 받아서 사귀게 됐어ㅋㅋ 걔 대학교 입시가 9월에 끝나서 그 이후에 만나기로 하고 꾸준히 사귀고 있었단 말야 영상통화도 맨날하고 전화도 몇시간씩 하고..

걔가 본인 입으로 자기는 멘헤라 라면서 전여친 두명한테 모두 바람 당한 경험도 있고 그래서 걱정이랑 불안이 많다, 이러면서 내가 친구들이랑 칵테일바 갔을때도 계속 연락오고 그랬었단 말이지 그렇게 일주일을 사겼어 솔직히ㅅㅂ 일주일 사귄것도 너무 쪽팔려

근데 걔가 목요일에 말하는거야 금요일에 자기가 약속이 있다, 초등학교 친구들 셋이 만나는데 도쿄에서 1시간반 떨어져 있어서 지하철을 오래 타야되고 둘 다 남자니까 걱정하지도 말고 여자가 있거나 하면 바로 피하고 나오겠다… ㅇㅈㄹ하면서ㅋㅋ 그러면서 금요일에 친구들이랑 있으면 연락 잘 안될수도 있다 미안하다, 3시부터 만나서 한 9시쯤에 파할 것 같다 그랬음 난 ㅇㅋㅇㅋ괜찮아 그랬고.

그리고 금요일에 3시까지는 꾸준히 연락했고 진짜 귀신같이 3시 이후로 연락이 안되더라? 최소한의 연락도 없으니까 난 이미 빡쳐있는 상태였고 10시 넘어서 연락이 오더라고.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연락할 정신이 없었고 지금 지하철 타려고 기다리는데 지진이 나서 지하철이 멈췄다, 그래서 조금 지연된다고 하는데 그때까지 벤치에서 좀 잘거다. 이렇게 연락이 온거야. 난 화를 참고 알겠다고 조심하라고 했어. 근데 그 뒤로 또 연락이 아예 안되는거야. 난 얘가 집이라는 연락 받기 전까지 잘 생각도 없어서 새벽까지 눈 뜨고 있었고 1시반에 전화하고 연락 했을때도 아무 답도 없어서 술깨고 연락해라. 남기고 잤어. 사실 자지도 못했어 혹시 도쿄에 큰지진이 또 났나? 해서 계속 지진속보 검색했거든…

그렇게 3시에 잠들어서 12시 좀 넘어서 일어났는데 아침 7시쯤에 연락이 와있는거야. 내가 너무 취해서 친구가 차로 데리러 왔고 그 친구 집에서 잤다, 연락 못해서 너무 미안하다… 나는 너무 화가난 상태여서 와다다 말하고 연락 기다렸지. 난 하루종일 중간중간에 연락을 계속 했는데 이 ㄱㅅㄲ가 아침에 연락 보내놓고 한번을 안읽더라?ㅋㅋㅋ 나도 너무 화나고 지쳐서 저녁에 잠들었고 저녁 8시쯤에 일어났어. 보니까 한시간 전쯤에 연락이 와있더라. 아니근데 솔직히 사귄지 일주일인데 뭘해도 좋게보이잖아.. 얘가 아무리 날 화나게 했어도 난 진짜 어떻게든 긍정회로 돌리고 있었어 너무 취해서 계속 처자고 있겠지, 깨면 연락하겠지.. 그러고 일어나서 본 디엠이

[미안해. 정말 너한테 나쁜 짓을 한 것 같아서 여기서 말할게.
어제 술에 취한 상태에서 친구가 데려온 여자애랑 원나잇을 했어. 처음엔 그 애가 오는 줄 몰랐고, 막차를 놓쳐서 근처에 묵게 됐는데 그게 그 애 집이었어. 너무 속이 안 좋아서 그 애가 나를 챙겨줬는데, 아마 그 분위기 때문에 같이 자게 된 것 같아.
헤어지자. 정말 미안해]

씨빨 ~~~~~~~~~~ 이지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좆같았고 눈 뜨고 이거 보자마자 심장이 쿵. 하고 내려앉는 느낌이였어 연애를 몇번 하면서도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심장이 진짜 엄청 빨리뛰었고 뭐지? 라는 생각만 계속 들었어. 멍때리면서 아그냥차단할까? 라는 생각도 했다가 ㅈㄴ욕하면서 답장했지 자세히 다 말할순 없지만… 대충

[실수한건 너면서 헤어지자는 말을 왜 니 입으로 해? 해도 내가 해야지. 일주일만에 다른 여자랑 자는 거면 넌 원래 그런 사람이라는거다, 거짓말 정도껏 해라, 너도 니 전여친들이랑 똑같은 거다, 너는 지난 일주일동안 얼마나 내가 가볍게 느껴졌길래 이런 일을 벌이냐, 왜 끝까지 안숨겼어? 맞잖아 너 일본에 있고 나 한국에 있는데 끝까지 작정하고 숨기면 내가 잘 속아넘어가줄텐데. 고작 텍스트로 시원하게 밝혀버리는 것도 어이가없다, 니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변명들 다 해봐라, 넌 그냥 성욕에 미친 인간인거다, 너 어제부터 연락안됐을 때 내가 진짜 바보라서 아무 생각도 안한 줄 알지? 그 여자애 앞에서 연락하는 모습 보이기 싫어서 장장 6시간 넘게 잠수타더니 술 처먹고 거짓말이나 하고 모르는 애 집에서 원나잇을 쳐 하네? 그냥 너는 평생 그러고 살아 원나잇 계속 해 누가 좋아하겠니 평생 원나잇만 하다가 죽어]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냈고 내가 요약한다고 이렇게 다 합쳐놨는데 실제로는 계속 연락하면서 각각의 내용들이고 중간중간에 걔가 상황 설명한 것도 있어 뭐 계속 미안하다 사과하면서 내 의지로 키스는 한게 맞는데 일어났을 때 옷을 입고 있어서 끝까지 간지 기억이 안난다 라던가ㅋㅋㅋㅋ 물론 당연히 안믿고ㅋㅋㅋ 내가 관계를 결정해달라길래 어당연히 헤어졌고 다 차단했어

솔직히 어플에서 만났고 한번도 본 적 없는 사이인데다가 외국인이니까 나도 알고는 있었어 고작 몇개월짜리 시한부 연애라는걸. 그래서 주변사람들한테 절대 말안하고 최소 100일은 넘겨보고 주변에 말할지말지 고민이라도 해야겠다, 했는데… 이지랄로 이렇게 황당하게 일주일만에 깨져버릴지 몰랐어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사람인데.. 일주일동안 진짜 좋았거든.. 좋아했는데.. 신경안쓰려고해도 너무 상처 받은 것 같아. 걍 디엠창 계속 들어가서 연락했던거 보고있고ㅋㅋㅋ 절대 다시 만난다던가 연락을 한다던가 그럴 마음 절대 없지만 고작 일주일 사귀었지만 어쨌든 상처를 받아서 너무 힘든 것 같아…ㅋㅋ 나도 그냥 한국 사람이랑 정상적인 연애를 하고싶어 나 얘 만날 때 예뻐보이려고 다이어트도 진짜 열심히해서 일주일만에 5키로도 뺐는데 다 걍 하기싫고 너무 우울하넹ㅋㅋㅋ.. 어디 고민 털어놓을 곳도 없고.. 언니들이 생각나서 속닥 들어왔어

긴 글 내 푸념 읽어주어서 고마왕…ㅎㅎ 언니들은 꼭 좋은 연애 하면 좋겠고 난 다이어트 그 ㄱㅅㄲ 때문에 포기 절대 안할거고 ㅈㄴ예뻐져서 더 좋고 예쁜 연애 할거야 솔직히 일본 여행가서 번따 등등으로 만나지 않는 이상 일본연애는 거의 헬로톡 마음 이런 어플에서 할텐데 언니들도 일남 조심해 !!!!ㅠ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잉 근데 그럼 넷상연애아니얔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돈 안뜯기고 그러면 된거야 한잔혀 멘헤라 그런것들이 피해자가 가해자되기도 하더라 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리고 ㄱㅅㄲ야 너가 이 글을 볼 일은 절대 없겠지만 진짜 혹시라도ㅋㅋㅋ 보게된다면 어 이거 니얘기 맞고 너같은 오빠 보면서 자랄 니 여동생이 존나 불쌍해. 니 여동생도 너처럼 원나잇 즐겨하는 남자 만나길 꼭 바랄게 부끄러운 줄 알고 살아 ㅃㅇ ㅅ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