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돈고민..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대학생 22살인데 용돈 하나도 안받고 있고 전재산이 30만원이야 학자금 한달에 11만원씩 갚고있고 취업후 갚아야할 학자금 대출 400만원, 현재 갚고있는 대출 중 남은 대출은 240정도 있어
연애도 하고싶고 공부도 해야되고 예뻐지고싶은데
알바도 지금 방학 중간중간 실습이 껴있어서 어렵고
이번년도 말에는 국시가 있어..
취업하면 좀 상황이 나아질까?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현실적으로 연애랑 예뻐지기는 지금은 포기하고 일단 돈벌어서 갚고 생활개선부터 하는게 좋을거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돈부터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