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관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
0
0
Isfp 친구가 있는데요
고1때 저랑 친해졌고 대3인 지금은 서로 생일선물도 주고 1년에 1번 이상은 꼭 만나요
거의 칼답해주고 전에는 제가 고민 들어줬을때 너 없엇으면 난 뛰어내렷어ㅜㅜ라는식으로 의지하기도 했거든요
지금도 매년 생일을 챙겨주고요
절 아끼는건가요,어떤건가요
댓글 0
아는언니
Isfp 친구가 있는데요
고1때 저랑 친해졌고 대3인 지금은 서로 생일선물도 주고 1년에 1번 이상은 꼭 만나요
거의 칼답해주고 전에는 제가 고민 들어줬을때 너 없엇으면 난 뛰어내렷어ㅜㅜ라는식으로 의지하기도 했거든요
지금도 매년 생일을 챙겨주고요
절 아끼는건가요,어떤건가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