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친구관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Isfp 친구가 있는데요
고1때 저랑 친해졌고 대3인 지금은 서로 생일선물도 주고 1년에 1번 이상은 꼭 만나요
거의 칼답해주고 전에는 제가 고민 들어줬을때 너 없엇으면 난 뛰어내렷어ㅜㅜ라는식으로 의지하기도 했거든요
지금도 매년 생일을 챙겨주고요
절 아끼는건가요,어떤건가요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