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912나 남미새야?314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114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1195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376네일아는언니들 ㅠㅠ103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428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409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181012살차이 커플인데34
나라면 지갑 안들고다님ㅋㅋㅋ 언니도 또라이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살 거지래? 왜 언니가 돈 더 써?
언니 아직 어리니까 잘 모르나본데 .. 일단 보통 사람은 12살 차이 나는 남자 만나지 않고... 만나더라도 그 정도 나이차면 남자가 다 내야하는거야 ㅎㅎ 선택이 아니라 필수 그냥 헤어져 ^^
@아는언니4 23-36도 남자가 다 내는게 맞는거징..?
@아는언니5 뭘 물음 알면서
이야 가성비 ㅈ되네
띠동갑인대 지가 다내야지 ㅋㅋㅋ 만나주는걸 감사해야지 나쁜놈
언니 지능 낮아?
지럴ㅋㅋ 밥이랑 카페가 더 비싸 만나지마 12살 어린 애 만나몀서 계산도 시키노
@아는언니1 + 정상적인 32살 남자는 20살을 연애 상대로 보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