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뉴스귀가하던 여고생 흉기살인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7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https://youtu.be/M6DbQrdWvrk

며칠전 5일에 일어난 사건인데
묻지마 흉기공격으로 일면식도 없는 여고생이 귀가하던 중 흉기에 찔려 사망했어 너무 화가나는 사건이야..

진짜 이런 사건사고들 많아지는 거 보면 정말 우리나라 사형제도 부활해야하는 게 맞는듯

우리나라 법이 만만하니 다 저렇게 쉽게쉽게 사람 죽이지..
그리고 이런 안타깝다는 뉴스만 여럿 올라오고 정작 사회가 이걸 해결하려는 노력이 없으면 오히려 이런 뉴스보도는 모방범죄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함

진짜 미친놈들 너무 많으니 언니들도 조심하라고 말하고 싶지만 솔직히 이젠 우리가 조심할게 아니라 범죄자가 있으면 우린 그저 러시안룰렛일 뿐인 것 같아….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좆같아광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신쓰레기들 개많네 다른지역으로 가야겠어 무서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 다른거에 화풀이냐‥여학생 외모도 괜찮던데 안타깝다. 범죄자보면 남자가 대다수야 남자가 말썽이 많구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신상공개 1달 한다던데 징역 쎄게 줘야지 아니면 출소해서 스토킹하던 여자 또 죽일수도 있을듯 ㅜㅜ 왜 아무 일면식도 없는 여고생을 따라가서 죽인건지.. 너무하다 진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형제도도 그렇지만 감옥부터 개줫같이 만들어놔서 거기서 감옥이 왜 감옥인지를 알아야할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세상이 너무 흉흉해.. ㅠㅠ 범죄자에 대한 처벌도 강도 높게 해야 하는데 또 금방 나오고 그러니깐 재범을 계속 하지. 재범 못하게 평생 감옥에 썩게 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