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신입사원 벌써 그만두고싶어진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정말 간절히 준비했고 너무 오고 싶었던 회사인데 하루하루 너무 힘들고 계속 울컥하고 내가 너무 무능한 것 같아서 막 죽ㄱ싶다는 생각까지 들어..

일단 난 내가 원래 희망했던 근무지와 포지션으로 붙은게 아니긴 하거든? 내가 원했던 근무지에 내 포지션 티오가 없어서 유사 포지션으로 일을 하면 이후에 내 포지션으로 바꿔주겠다고 하셨었어

근데 합격 이후에 갑자기 교육은 일주일 동안 다른 지점에서 받으라고 하신거야
그래서 편도 40분 출근에서 편도 1시간 40분 출근으로 늘었어 1차로 여기부터 지치고있고..


교육을 해주시는 사수님이 계시는데 사수님은 일도 너무 잘하셔서 이례적으로 승진이 빠른 케이스셨대. 그래서 나도 열심히 배워서 그렇게 됐으면 좋겠다고 좋은 말씀 해주셨는데..

그 분이 정해주시는 업무 데드라인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빡세..
사실 다른 분들은 그렇게 하시고 계시고 내가 거기에 맞춰야하는건데

청소 (시설 전체 쓸고 닦기or시설 전체 거울(통유리)닦기or건물 계단 청소)를 30분 이내에 해야하는데
진짜 나 숨 헐떡이면서 얼굴 시뻘개지고 머리가 땀에 다 젖어서 얼굴에 땀이 흐르게 하는데도 30분 안에 절대 끝낼 수가 없어ㅠㅠㅠ
근데 출근하자마자 여기서부터 지적받으니까
지적 받음+너무힘듬 으로 이 뒤에 업무를 하는데 집중이 계속 안되고 진짜 이 악물고 꼼꼼하게 하려는데 계속 업무에서 실수가 나..

근데 또 실수 없게 하려고 꼼꼼하게 하려면 데드라인 시간에 절대 맞출 수가 없어..

그럼 업무 실수+데드라인 넘김으로 또 지적을 받아

이 지적이 자꾸 쌓이니까 거기에 말려서 진짜 이상한 실수도 하고 나 꼼꼼하지 못하다는 지적 여기에서 처음 받아봤을 정도야..

퇴근하면서 사수님과 업무 인수인계 표를 같이 보는데
‘업무 정확도는 아직 (완료 체크) 못 할 것 같다’,
‘다른 직원들에 비해서 40% 수준밖에 못 미친다’
이런 말씀하셔서 나도 진짜 자괴감들고 현타 와


오늘도 업무가 늦어져서 이 시간까지 야근했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잘 하는걸까

내가 너무 부족하고 나약한거겠지ㅠ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럴땐 사수한테 죄송하다 제가 미숙파다 하지만 배우고싶다 최선을다하겠다하고 죽어라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