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542나 남미새야?294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014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315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976네일아는언니들 ㅠㅠ89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258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159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2510잔짜 공부 땜에 몇년째 우는지64
몽우리가 잇으면 작던크던 개 아프지 애낳은 사람은 몽우리가 없어져서 아픈지 모르것던데 그냥 손으로 꽉잡는거같은?
- 해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유두..큰사람? 미투같자나...ㅠ ㄷㄷ...;
@해본언니2 몽우리몰라?가슴잡으면 속에 덩어리같은거 잡히잖아 모유수유한 여자는 몽우리가 없거든 그래서 뱃살처럼 쳐져 나만 그런지는 모르지만
남자들도 없는거 쥐어짜서 하기도 해..
가슴 작아도 쥐어짜야 해서 개아프다 했어 너무 크면 너무 커서 아프고 작으면 없는 걸 진짜 뽑듯이 쥐어짜서 아프다 했음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 차라리 커서 올려질거라도 있음 낫겠네. 커도 눌리는겅가..ㅠ 그럼 수술한사람들은 어케?
@해본언니2 상관 없을걸? 수술해도 그런 걸로 터지진 않음 너무 크면 그 큰 것들이 프레스되는 거라 그게 꽤 아프다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