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가슴작으면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1

유방암검사 어떠케해..? 쥐어짜서 더 아픈거아냐?
울엄마왈 뭐 있어야 하지 아프다.

댓글 아이콘 댓글 1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몽우리가 잇으면 작던크던 개 아프지 애낳은 사람은 몽우리가 없어져서 아픈지 모르것던데 그냥 손으로 꽉잡는거같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유두..큰사람? 미투같자나...ㅠ ㄷㄷ...;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몽우리몰라?가슴잡으면 속에 덩어리같은거 잡히잖아 모유수유한 여자는 몽우리가 없거든 그래서 뱃살처럼 쳐져 나만 그런지는 모르지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들도 없는거 쥐어짜서 하기도 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슴 작아도 쥐어짜야 해서 개아프다 했어 너무 크면 너무 커서 아프고 작으면 없는 걸 진짜 뽑듯이 쥐어짜서 아프다 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 차라리 커서 올려질거라도 있음 낫겠네. 커도 눌리는겅가..ㅠ 그럼 수술한사람들은 어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상관 없을걸? 수술해도 그런 걸로 터지진 않음 너무 크면 그 큰 것들이 프레스되는 거라 그게 꽤 아프다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