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4922미용실에서 머리숱 많다는 말 립서비스야?4413여기서 살빼면 이쁠까..?1414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745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646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59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098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059맞언팔 기분 나빠?145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74
스프라이트 ㄴㄴ 무조건 사이다 사이다 없으면 콜라 먹움!
무조건 콜라! 펩시제로라임🫶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난 갠적으로 오리지널? 코카콜라가 낫더라구 펩시랑 맛이 좀다르긴한게 뒤에 표시보면 성분재료가 달랐어 여자들은 탄산수나사이다 더 좋아하나
나는 사이다가 더 좋더라
- 해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난 사이다좋아했다가 바껴서 콜라가 더 좋. 당도 색소차이 맛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