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골라줘언니들이 좋아하는 탄산은?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골라줘

  • 언니들이 좋아하는 탄산은?
    확대 아이콘
  • 언니들이 좋아하는 탄산은?
    확대 아이콘

골라줘 or 아이콘

콜라 vs 사이다
그외 탄산수든 좋아요나 댓글

보통 콜라가 인기많은가?
그냥 탄산중에 뭐가 인기많은지궁금해서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스프라이트 ㄴㄴ 무조건 사이다 사이다 없으면 콜라 먹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조건 콜라! 펩시제로라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난 갠적으로 오리지널? 코카콜라가 낫더라구 펩시랑 맛이 좀다르긴한게 뒤에 표시보면 성분재료가 달랐어 여자들은 탄산수나사이다 더 좋아하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사이다가 더 좋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난 사이다좋아했다가 바껴서 콜라가 더 좋. 당도 색소차이 맛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