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7372ISTP 남자1953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3934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4295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2146네일아는언니들 ㅠㅠ2597나도 우리집 가난한 편이야?1148길에서 길 물어본다고 붙잡는 사람들899썸남이 내 입술문댄 휴지 챙김6710네일 가격 이게 맞아?116
애 있으면 24시간이 정신없는데 어쩔수없지 유치원가거나 잘때 조금씩 치워보자 오늘 왼쪽 서랍, 내일 오른쪽 서랍 이런식으로. 버릴때도 그냥 화끈하게 버리고 ㅠㅠ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웅.노력중야ㅠ힘들긴하지..ㅎㅎㅎㅋㅋㅋ어릴 수록 정신 혼미빠진다구.... 여유 찾기가 쉽지않아서 ..^^..... 마치 예전 알바 매장관리 개바쁠 때...?;
육아하면 어쩔 수 없다 봄 느긋하게 씻는 것도 힘든데 정리를 어케 하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