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노잼으로 사는 사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50
0
10
...이 나라고 하네 주변사람들이
취미1도 없음(여러가지 시도했지만 중도포기)
운동안함(역시 다양하게 시도했지만 힘들어서 포기)
좋아하는거 없음
공부 해야하는거 있을때만 함(결과는 평타이상은 침)
친구 잘 안만남
게으름
누워서 유튜브 보는거 좋아함
끈기없음
화장할줄모르고 오히려 하면 화장을 뱉어내는거같애서 안함.. 또 귀찮음
사회생활이 좀 걱정됨
지금 남친도 24살때 첫연애상대고, 학원 같이 매일 안다녔으면 평생 못만났을듯

고양이네
나네
- 아는언니
글쓴이아니 근데 다들 화장은 하능구나...ㅠ 난 왜 화장도 하기가 싫지
화장안하는고말고는 나랑 똑같아 나이도..
완전 나다ㅜㅜ
화장빼고 저거 해당되는사람 많을듯? 대신 밖에서는 사회적이고 웃고 다니는지에 따라 어떤소리를 듣는진 다를거같긴함
그런데 언니처럼 사는 사람 많지 않나? 나도 저 중에 운동, 화장 빼고는 다 해당되는데 그렇게 인생 노잼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음. 언니가 생각하기 나름이지
금방늙는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잘못된 삶이겠지?
@아는언니2 흠 아깝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