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결혼해야하는데 연애상대가 ...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이제 30대라 남자를 선택하는 기준이
점점 결혼상대를 고르는 것 같애
앞으로 연애도 결혼도 어떤 남자랑 하는게 좋을까?

재밌음. 키작음. 몸 좋음. 욱함. 술담배함. 감정적임
취미 잘맞음 테토

VS

재미없음. 키큼. 평범. 다정다감. 세심. 담배안함
남자답지못함 에겐

재미없으니까 맘에 걸려서 ...
그래도 연애결혼은 다정다감 세심이 제일이지?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조건 다정다감 재미있어도 욱하는 성격 받게 되면 점점 재미없어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ㅇ 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