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들만. 만나보고 느낀점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0
1
1
어떤경우던 남자한테 너무 매달리지 않았으면
좋겠음
그리고 여자가 너무 좋아하면 안됨 ,,
남자가 더 좋아해야 그나마 문제가 없는데
여자들은 감정적이고 생각 많아서 괜히 더 힘들어지는듯
그리고 좀 쎄게나올 필요도 있음
남자들이 상냥한걸 좋아한다고
어떤상황이던 착하게 온순해야할 필요는 없는데
카톡 대화하는거보면 그런태도인 여자들 많더라고
나도 그랬고 ..
그냥 성깔 부리고 아닌건 아니다 지랄맞을 필요도 있음
만만하게 보이면 안돼 절때
그리고 당당해야하고 똑부러지는게 좋아
암튼 너무 맞춰주지말자

진짜 공감 그리고 제발 정신이 건강하지 못할 때 엄청 외롭거나 성욕 너무 넘쳐날 때 시람 만나는 거 비추 정상적인 사람 만나기 어려워져.. 진짜 강단 있고 자기 주관 있는 연애하길 싸운다고 불안해할 필요없고 서운한 걸 다 참고만 사는 연애 다들 안 했음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