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속상하다 뭐가 문제인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다들 내 고민좀 들어주라

연애쉰지 3년 다되가는데
그 이유가 자주 까여서야 지금은 쉬게되고
공허함을 먹는걸로 채우느라 엄청 뚱뚱해 졌지만

남자만날때는 마르진 않았어도
운동 꾸준히해서 살도 안쪘고
얼굴도 작고 피부도 희고 예쁘장한 외모였거든

내 사주팔자에 연애결혼은 없는건가
너무 속상하고 자존감 자꾸 떨어진다

에휴 누구랑 비교해서 뭐하냐 내가 걔네보다
못하니까 이러고 사는거겠지 싶은데. 죽고싶다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