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왜 여자들은 익명에서까지 보적보 시전하지 ㅋㅋ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나를 예쁘다고 소개하면 그게 그렇게 열받는 일인가?

이게 무슨 경우없는 팥쥐심보인지 모르겠네진짜 ㅋㅋㅋ

커뮤에서도 그런데 현실에선 예쁜애들한테 얼마나
질투하고 시샘할지 뻔하다 여자들 ..진짜 질려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