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죽일ㄴ친한친구가 뒷담 까는걸 알게되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나랑 친한 친구가 있는데 나랑 안좋은 친구랑도 친구였어
걔네들이랑 놀면서 내욕을 했나봐
그러곤 나랑 친한 친구가 나랑 안좋은 친구랑 멀어지고 지금 나랑 엄청 가까이 지내거든?
그런뒤에 뒷담까고 동조한걸 알게 되었는데 그 뒷담 내용을 물어보는게 맞을까..?
물어보는 이유는 그 친구가 그런건지 확실하지 않은?게 있어 나도 전해 들어서ㅜㅜ
근데 그걸 아니까 예전 처럼 잘 지내는 것 같이 연기해도 마음으론 좀 복잡하더라..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였으면.. 뭐 내가 들어도 납득갈만한 일이거나 오해였었고 풀었던 문제거나 등등이면 넘어가거나 앞으론 그 행동을 좀 조심하던가 조용히 묻을거같고 언니가 들었을때 없던일도 지어내서 억까를 했다? 속이 뒤집어진다? 멀어질각오 돼있으면 까놓고 얘기해봐도 되지.. 근데... 싸움이 무조건 날것같거 멀어질 자신없으면 걔한테만 몰두 하지말고 고루고루 친하게 지내다가 시절인연마냥 뻥 차버리는게 맞을듯 머 충분히 대화될만한 얘기면 해보구 대신 너무 공격투로 말하진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