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일ㄴ친한친구가 뒷담 까는걸 알게되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2
0
1
나랑 친한 친구가 있는데 나랑 안좋은 친구랑도 친구였어
걔네들이랑 놀면서 내욕을 했나봐
그러곤 나랑 친한 친구가 나랑 안좋은 친구랑 멀어지고 지금 나랑 엄청 가까이 지내거든?
그런뒤에 뒷담까고 동조한걸 알게 되었는데 그 뒷담 내용을 물어보는게 맞을까..?
물어보는 이유는 그 친구가 그런건지 확실하지 않은?게 있어 나도 전해 들어서ㅜㅜ
근데 그걸 아니까 예전 처럼 잘 지내는 것 같이 연기해도 마음으론 좀 복잡하더라..

나였으면.. 뭐 내가 들어도 납득갈만한 일이거나 오해였었고 풀었던 문제거나 등등이면 넘어가거나 앞으론 그 행동을 좀 조심하던가 조용히 묻을거같고 언니가 들었을때 없던일도 지어내서 억까를 했다? 속이 뒤집어진다? 멀어질각오 돼있으면 까놓고 얘기해봐도 되지.. 근데... 싸움이 무조건 날것같거 멀어질 자신없으면 걔한테만 몰두 하지말고 고루고루 친하게 지내다가 시절인연마냥 뻥 차버리는게 맞을듯 머 충분히 대화될만한 얘기면 해보구 대신 너무 공격투로 말하진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