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만나면무슨얘기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ㅈㄱㄴ 언니들은 무슨 얘기를 주로해?
데이트 할 때 생각보다 할 얘기가 웂어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서로 좋아하는 사람 만나야됨그래야 주둥아리 쉴틈 없이 말이 많아짐 ㅠㅠ 그전 연애때 그랬음... 질문 만들어내고 조용하면 뭐라도 할려고 하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만나서도 할말이 없지만 카톡은 진짜 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없음 그래서 잘맞는 사람이 중요한겨ㅠㅜㅋㅋ 잘 맞으면 심심할 틈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