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키작남.. 어떻게 생각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사귄지 며칠 안된 커플이야! 내 키가 164정도? 인데 남친이 나랑 같이 서면 나랑 비슷하거나 나보다 살짝 진짜 살짝 더 큰 느낌이거든..? 우리가 동갑인데 17살이야 내 남친 키가 더 크겠지..? 남자 키 크는 방법도 아는거 있음 알려줘ㅠ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