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남.. 어떻게 생각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8
0
2
사귄지 며칠 안된 커플이야! 내 키가 164정도? 인데 남친이 나랑 같이 서면 나랑 비슷하거나 나보다 살짝 진짜 살짝 더 큰 느낌이거든..? 우리가 동갑인데 17살이야 내 남친 키가 더 크겠지..? 남자 키 크는 방법도 아는거 있음 알려줘ㅠㅠㅠ
댓글 2
빠른언니
사귄지 며칠 안된 커플이야! 내 키가 164정도? 인데 남친이 나랑 같이 서면 나랑 비슷하거나 나보다 살짝 진짜 살짝 더 큰 느낌이거든..? 우리가 동갑인데 17살이야 내 남친 키가 더 크겠지..? 남자 키 크는 방법도 아는거 있음 알려줘ㅠㅠㅠ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