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왜그렇게 살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어렸을때부터 경험상 돈 많은 애들이 사람 괴롭힘
(돈없는 애들도 다를게없긴해 ㅋㅋ 돈많은 사람이 판깔고 밑에 애들이 서로 어떻게든 잡아먹으려함)
정신적으로 고통준다음 억지로 어떻게든 수써서 남에거 빼앗고 사는게 부자들의 방식인가? 진짜 존나 열받네
살아서 뭐하냐 죽여차라리 ㅂㅅ들아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마쟈 그런일들있어 근데 벌받아 그리살다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