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우리 언니 3년 연애하고 헤어졌는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13
  • 스크랩 아이콘3
  • 댓글 아이콘15

며칠 전에 헤어졌는데 그 후로 하루에 한끼도 안먹고
방금도 일어나자마자 먹은 것도 없는데 토함
위산 때문에 속 쓰려서 그런가.. 집에 나랑 언니밖에
없는데 뭐 해줘야할까..

댓글 아이콘 댓글 1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너무 오지랖 아닌가 걍 냅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옆에 곁에 있어주는 게 가장 큰 힘이 될 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계속 굶은 상태면 미음죽으로 먹어야 하고 최대한 씹은 음식 피해야해. 얼마나 굶었는지는 모르지만 특히 위가 약하면 하루만 굶어도 장이 일을 잘 안해서 씹는 음식 먹으면 심하게 체허거든. 또 너무 오래 굶었을땐 갑자기 위가 활발하게 움직여지니까 생명에도 위협을 줄 수 있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억지로라도 어디 데리고 나가 힘들면 집에만 있고싶어지는데 그러면 더 힘들더라 어디 데리고 나가서 정신 쏙 빼놓는게 좋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언니가 좋아하는 조각 케이크든 요아정이든 뭐 마카롱이든 디저트 같은 거 있으면 하나 사서 건네줘... 나 4년 사귄 남자친구가 시간 갖자고 했는데 그 2주동안 7키로 빠지더라... 아무것도 안 넘어가고 그냥 숨이 잘 안 쉬어졌어. 어쩔 수 없더라 언니의 언니는 이렇게 착한 여동생 있어서 좋겠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3년연애하고 헤어져서 똑같이 그런적있는데 그냥 상대남자가 없었던거처럼 장난치고 어디가자 어디갈래? 케이크 사왓는데먹어 이런게 좋아 안아줄게 힘들었지 이라면 그사람에 더 생각나고 생생히 느껴져 헤어진게 더 실감나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헤어지고 입맛 없어서 밥 안 먹었던 적이 있었음 안 먹고 운동 가고 그랬는데 그냥 토닥여주고 말 들어주고 하는게 좋음 그러다 괜찮아지면 알아서 먹게됨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9 누워있다가 물 한 잔만 달라고 해서 물 줫우 그러다 답답했는지 집 앞에서 바람 좀 쐬고 싶었나봐 같이 내려갔다올래? 이러길래 내려가서 얘기 좀 들어주고 내 생각도 좀 얘기해주고 하다가 생리 중이라길래 생리 중인데 아무 것도 안먹고 하루 종일 누워서 울기만 했다는 이 미친 언니 때문에 당장 달달 한거라도 멕여야겠다 싶어서 방금 요아정 주문햇어 과일 올라간 거 땡긴다길래 딸기 어쩌구로... 먹고 나면 갠찬을려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당욘 ㅇㅇ 언니가 나중에 고마워할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죽이라도 끓여줘야하나. 너무 빈속이라 뭐라도 먹어야할거 같은데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식음전폐가 오면 물넘기기도 힘들지 속은 체한느낌처럼 갑갑해지고 숨도 안쉬어지는느낌들고 눕고싶고 무기력해지지 본인 스스로 의지가 없으면 못일어나 독해져야하는데 ... 페퍼민트 차라도 먹여봐 죽이라도 억지로 먹여주고 삼계탕이라도 먹여봐 나중에 이불킥하지말고 먹고 몸챙기라고 그인간이 세상전부가 아니엇단걸 나중에 아는날 올거라고 독해져야해 내가왜 그인간때문에 내몸 망가져야하는데 이런각오로 버텨야돼 이별후 다섯가지 감각인지 그거 다겪고 나면 나아지긴 할듯 ... 아픔도 여러번 겪어보니 덤덤해지고 노하우도생기더라 처음엔 ㅈㄴ 힘들거야 괴롭고 머리에서 안떨쳐지고... 많이 챙겨줘 산책도 같이다니고 언니 친언니는 동생복이있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안아줘 그냥 .. 아무말없이 안아줘도 혹은 함 안아줘?! 하면 안길겨 ..

    • 좋아요 아이콘5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착한 동생이네 ㅜㅅㅜ 그냥 뭐 언니가 엄청 좋아하는 음식 있으면 그거 먹을거냐고 햐봐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쭉 굶고있었고 빈속이었으니 일반식 먹으면 토할거야 죽 먼저 먹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많이 외로울텐데 같이 영화라도 보자거나 카페가자구 하거나 뭐라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