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죽일ㄴㅅㅂ 짝남이 맨날 얼평하는데 그렇게 못 생겼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25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13

일케 생겼는데 맨날 막 부었다고 돌려서 말 쳐 하고 눈 작다고 언제는 직설적으로도 말 하고 그러는데 걔 주변에 있는 예쁘고 눈 크고 마른 여자보면 진심 너무 짜증나는데 맨날 걔가 그렇게 얼평하니까 더 짜증나 아니 주변 애들도 부었다고 눈 작다고 너 앞은 보여?눈 작잖아 이런 식으로 장난치는 거긴 한데 난 솔직히 진짜 스트레스 받거든??짜증나 그렇게 심각할 정도야..?

댓글 아이콘 댓글 1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런남자만 있니? 그런놈 버리고 딴짝남 만들어 그사람보다 이사람이 더 낫다는걸 보여줘 ㅋㅋㅋ 세상에 널리고 널린게 남자야 그사람만 남자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마시마로같아 귀야웡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2 나 이 말 엄마한테도 들었어ㅎ

    • 좋아요 아이콘4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 근데 나중에 쌍수하면 얼마나 존예일지 감도 안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8 ㅇㅈ 쌍수하면 개 용될상 하관이 이뻐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진심 얼평 오ㅑ하는 거임 지나 거울 좀 보고 샬라고 해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짝남못되쳐먹었네 말 가려서하라해 지는 얼굴 차은우임? ㅋ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존내 ㄱ엽긴한데 사진 불안하다 삭제해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완전 이쁜 얼굴이고 성인되면 더 이쁠 거 같은데 걍 신경쓰지마

    • 좋아요 아이콘8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귀여워 남자가 끊이지 않을 상이야...ㅋㅋ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슨 개귀엽게만 생겼는뎅. 심지어눈도 안작음. 근데 짝남이 웃으면서 저런식으로 눈부었다고 장난치는거면 언니가 짜증내니깐 반응도 재밌고 관심있는 걸수도 있을듯. 난 저런식으로 얼평 장난하는 남사친이 있었는데. 나한테 관심있어서 더 그랬어서..결국에 그러다가 사겼어🫠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 귀여운데 말랑콩떡으로 너무너무 귀여워. 그리고 그런 식으로 말하는 사람 좋아할 필요 없어. 장난이라도 사람 얼굴을 그렇게 비하하는 사람보다 훨씬 더 이뻐해주는 사람 많아 ㅡㅡ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말랑콩떡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