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목구비 몰린건 성형으로 안되나ㅠ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이목구비가 그 얼굴에 중앙에 몰린게 아니라 세로로 길게 몰린거여서 사진찍을때마다 짜증나ㅜㅜ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위치는 옮길 수 없으니까… 헤메로 시선 분산 시키는 쪽으로 가야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ㅠㅠ 두상도 가로로 되게 좁고 콘헤드라서 그냥 필러 맞어야겠당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