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난 암것도 안했는데 이러는게 맞아?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6
0
1
작년말부터 느낀건데 학교 밖을 지나가다보면 같은 학교 남자애들을 마주친단 말이지 ? 근데 그옆에 다른학교 애도 있었고 ,근데 내가 지나가면 날 보고 쳐웃어 기분나쁘게 한명은 막 뒤돌고 한번 더 쳐다보고 지친구한테 뭐라씨부리고;; 올해 심하게 든 생각인데 학교에서 복도 지나갈때마다 특정 몇명이 자꾸 비웃는거 같아.. 나 진짜 암것도 안하는 개 찐따거든? 내 착각 인건가.. 이시발새기들뭐기도드려서살날리고싶다진짜

학교다닐때 이유없이 꼽주고 키득거리는ㄴ애들 은근많긴하지 근대 아닐거야 그런생각하지말구 신경끄는게제일 베스트야 나도 그런애둘 다 찾아가서 캐묻고 하나하나 다따져서 싸우고다녓는데 일커져봣자 도움되는거없어서 그다움부턴 그냥 똑같이 하거나 꼽주고 넘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