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유류비 계산 어떻게 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2
0
0
이번에 교회에서 엠티를 갔는데 차량이 얼마 없어서 차 있는 애들이 계속 왔다갔다 했었어
이게 차량이 별로 없으니까 지하철 팀도 있었거든
그래서 차량은 교회에서 만나서 출발하고, 지하철 팀은 지하철 타고 역에서 만나서 차 있는 애가 픽업하기로 했었어
교회에서는 40분, 역에서는 20분 정도 걸려
어찌됐든 첫 날은 다 탄 거잖아
근데 다음 날에 집으로 갈 때는 몇 명만 태워 다 줬거든 이동수단이 없으니까
나는 그래도 엔빵하면 거의 1~2천원 차이라 그냥 공평하게 나눴는데 뒤에서 애들이 뭐라고 했대.. 원래 이렇게 하는 거 아니야?
내가 너무 괸대한 인간인 거야?
솔직히 내가 제일 나이가 많기도 했고 차량 았는 애들이 나랑 동갑인 애들이었거든
나머지는 다 20대 초반이었고, 걔네는 부모님 용돈으로 받는 거고 나는 일하면서 하는 건데..
그래서 너무 생각하는 게 힘들어서 그냥 내가 다 낼까 하기도 했었어 유류비가 총 15만원 나왔거든..
키로수로 따지자기엔 첫 날에 왔다갔다 한 게 너무 많았었어..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