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502나 남미새야?292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004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295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956네일아는언니들 ㅠㅠ87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238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149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2310잔짜 공부 땜에 몇년째 우는지63
ㅈㄴ 남자네ㅋㅋㅋㅋㅋㅋㅋㅋ 개소름 돋는다
생리 막 샐텐데?? 양이 적은편이야?
말이되나..??
바지까지 다 새는데 이게 뭔 개소리야
어휴..
ㅋㅋ이련남자네디질라고
피임시술하면 생리안한다고는 하더라.
아깝긴 한데 안하진 않음 손빨래가 말이 안되는데 무슨 빤스를 4시간간격으로 갈아입음? 수돗세 비누값이 더나오겠다;
생계급여를 신청해
다이소에 열개천원, 열개이천원짜리도팜
엥 걍 다이소에서 사면 저렴한디..
임신 생각있으면 생리해야지
여자면 이런생각 못할텐데
남자맞네 똑같은글 전에 봤음 변태ㅅㄲ
@빠른언니5 아니개병신ㅋㅋ무슨 의도로 쓴 글임 이게ㅋㅋ?
그럴 수가 없는데 양이 ㅈㄴ게 많은데
남자가 쓴 글 같다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2 근데 진짜 아까워 돈이
@빠른언니3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피가 십 원 동전만하게 나오는 것도 아닌데 어케 그냥 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바지에 안 묻어?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바지도 빨아
@아는언니2 밖에 나가면 대참사 아냐? 막 의자 같은 곳에도 묻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