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나 왜이러지 계속 이상하게 해석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4
0
1
음슴체 양해해줘 ㅜㅜ
친구&친구의 친구 셋이서 밥먹음
나: 나 성공하면 친구분이랑 너한테 밥 거하게 살게 ㅋㅋ
친구분: 아~~우리 오마카세 아니면 안먹는데 ㅋㅋㅋ(장난느낌
나: 아 오마카세로 갑시다 그럼 ㅋㅋㅋ 모수같은 파인다이닝 ㄱㄱ
친구: 아 예약 바로 갈겨
집에와서 친구분이 한말을 내가 셋이서 밥먹을일 다시 없을거같다고 해석했는데
내가 걍 좀 어디 아픈거지?
왜 다 부정적으로 들리는지 모르겠어 무슨 말을 누가 하든..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