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속눈썹 뽑혓을때 어케 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2
0
1
뷰러 계속 하다보니까 뽑히고 끊겨서 이제는 뷰러를 하면 오히려 눈이 답답해 보여 ㅜ 나는 점막이 안 보이면 엄청 눈이 답답해지는데 뷰러를 해도잘 안 올라가니까 점막이 가려지고 애매하게 가닥가닥 모아져 잇어서 못샹겨 보여 오랜만에 본 남사친도 보고 못생겨졌다는데 나는 뷰러든 뭐는 속눈썹 꼭 올리고 다니고 싶어 속눈썹도 한때 붙이고 다녓는데 결국에는 뷰러를 하고 붙여야 하니까..언니들은 이럴때 어떻게 해??

속눈썹펌이나 연장이 차라리 낫지않을까 근데 눈썹 많이 뽑히고하면 시술이 어려울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