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5292여기서 살빼면 이쁠까..?1833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854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715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806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22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268맞언팔 기분 나빠?1579언니들 가슴 안큰이유가119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84
포토이즘은 다른 데보다 시간이 좀 촉박해서.. 포즈 같은거 어색하면 포토그레이 추천!! 얼굴 뽀샵 많이돼
언니 안녕💗 언니 글이 메인배너에 등극했어! 앞으로도 속닥에 궁금한 얘기는 뭐든지! 언니들과 함께 나눠보길 바라👍
사람마다 퍼컬 이목구비가 달라서 다 다르더라 다양하게 찍어서 언니랑 어울리는 곳 발견하는거 추천!
포토그레이
나도 포토그레이
인생네컷은 컨셉질을 뻔뻔하게 잘해야 잘나와..!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3 포즈 마니 찾아서 가보께 ㅜㅜ
모노맨션!!! 얼굴 윤광이 예쁘게 나오고 이목구비도 이뻐보여
포토이즘, 모드빈티크
포토이즘:화장하면 화장도 되게 이쁘게 보정해서 나오구(특히 블러셔) 제일 무난 포토그레이:보통 쿨톤들을 위한 사진관이라고 하는데 필터에 웜톤 필터가 있어서 웜톤도 찍기 괜찮음 뽀샵도 좋구 모노맨션:커플이랑 간다면 완전 추천 감성있고 몽글몽글하게 나옴
포토이즘 !!
포토그레이 다들 추천하는데 쿨톤 아니면 비추 갠적으로 인생네컷,포토이즘,모노멘션 얼굴포샵 기능 있어서 추천
포토이즘이나 포토그레이가 무난한 것 같아!! 회색 흰색 배경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9 오오 배경색도 봐야갯당 고마웡
난 포토이즘이 젤 낫던데 … 색감 요즘 잘 나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 딘짜 ?? 포그랑 포토이즘 가봐야겠따
올드문 블러셔 색감이 잘나와서 조아 포토그레이도 그냥 나쁘진않은듯 진짜 비추는 모노멘션ㅠ 얼굴쉐딩블러셔 다 날라가고 개모쇼ㅐㅇ기게나와진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아아 그러네에 찍은거 찾았는데 모노멘션 뿌얗게 나와 ㅜ 올드문 한번도 앙가봤는대 가보께 !!
나두 포그!!! 특히 화장 맘에 안들거나 얼굴 좀 부어잇으면 무조건 포그 가 보정 젤 잘해줌 ㅎㅎ
포토그레이 화면 감성이 젤 깔끔하고 ㄱㅊ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