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혐짤주의다들담배피는거 어떻게 생각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나는 자유라고생각하긴하는데..
솔직히 스트레스받으면 좀 어린나이에 할수있다고는
생각해.근데 ㅈ가오잡으니 문제지.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판매 자체가 미성년자한테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다는 건 간접적으로 미성년자가 피우면 안 된다는 걸 전하고 있는데 그걸 어떻게든 문제가 되게 구매하고 구하고 아득바득 피우는 거 자체가 문제인 거임 거기에 성인이라도 된 척 허세 부리고 가오 잡고 하니 얼마나 꼴보기 싫겠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냄새풍기는게 젤빡치고 비흡연자 시간버리는것도 빡침 같이놀거나 급하거나 이럴때 줃어도 담배피는거보면 뺌아리갈기고싶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ㅈ가오잡으니 문제지라는 말이 젤 항마력 딸림 그냥 하지말라면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