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나 다크서클 ㅈㅉ 심한테 어떻게없애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08
0
7
다크서클 어떡해 진짜 컨실러로 절대안가려짐.. 내가 잠을 잘 못자서 색소침착 된것 같은데 미백크림 발라도 안옅어져
애들이 나보고 다크서클 왜케 심하냐고 잠좀자래 그렇게해서 되는거엿으면 진작에 했지!!!!!!!!
아니이거ㅋㅎㅋㅎ 사진이 좀 웃기긴한데 그나마 잘 보이게 하려면 저게 최선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다 더심해
빠른언니
다크서클 어떡해 진짜 컨실러로 절대안가려짐.. 내가 잠을 잘 못자서 색소침착 된것 같은데 미백크림 발라도 안옅어져
애들이 나보고 다크서클 왜케 심하냐고 잠좀자래 그렇게해서 되는거엿으면 진작에 했지!!!!!!!!
아니이거ㅋㅎㅋㅎ 사진이 좀 웃기긴한데 그나마 잘 보이게 하려면 저게 최선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다 더심해
다크서클이 아니고 눈밑지 이유일 가능성 매우 높아
원래 눈밑피부가 얇아서 그렇게 보이는거+ 그림자 져서 심해보이는 경우가있어서 지방재배치가답이더라 ㅠ
@아는언니1 ㅈㄴㄱㄷ 맞아 주뱐에 다크서클있는 애들 뭔짓을 해도 안된다고 지방재배치해야한다하더라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헐 나 학생인데ㅠㅠ 어떡해
난갘ㅋㅋㅋㅋ ㅠㅜ
컬러코렉팅이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