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보통 남자친구가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내가 가방 들고 있으면 들어준다거나 집 데려다주지 않아?? 남친이 내 가방 들어주더라도 아주 잠깐 들고 다시 내가 들게 되고
또 데려다주는 것도 아무래도 거리가 좀 있다보니까 집까지 데려다주진 못해도 버정까지 같이 가줄거 같은데 오늘은 남친이 오히려 자기 버정까지 같이 가달라고 해서 좀 어이 없었어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가?
다들 애인한테 어느정도로 호의?를 받고 어느정도로 거절하는지 모르겠어 그리고 거절하더라도 한번은 예의상 괜찮다고 하던데 남친은 바로 수락하더라..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년 넘게 만났는데 가방은 진짜 너무 무겁거나 할때 제외하곤 내가 들고 (이건 좀 미안해성 ㅠ) 집델다주는건 나랑 남친은 약 30분정도 차이나는데(버스) 항상 아파트 1층말고 우리집바로 앞까지 델다줘 집에 무슨일 있지않는한 매일매일 난 당연히 그럴때마다 항상 고맙다고해 언니는 몇살차이고 오래만난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1살차이고 이제 50일? 정도 됐어! 남들 다 받는 거 못 받고 연애한다고 생각하면 좀 서운한데 내가 또 너무 이기적인건지.. 모르겠다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이거는 남친생각이 바뀌어야할거같아.. 내남친은 첫연애가 나인데 내가 왜맨날 델다주는거냐고 안귀찮냐고 하는데 전혀 귀찮지않고 오히려 나혼자 보내는게 더더 불안하고 걱정된다고 그럴빠엔 자기가 델다주고 말겠다고 해서 자기가 꼭 델다준다고 먼저 말해준거라… 사실 나도 언니라면 개서운할거가틈 솔직히 델다주는거? 나도 해본적있는데 너무 귀찮음 구래더 한번 이건 이야기 꼭 해보ㅓ… 사실 좀 짜쳐보이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