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남자친구가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58
0
4
내가 가방 들고 있으면 들어준다거나 집 데려다주지 않아?? 남친이 내 가방 들어주더라도 아주 잠깐 들고 다시 내가 들게 되고
또 데려다주는 것도 아무래도 거리가 좀 있다보니까 집까지 데려다주진 못해도 버정까지 같이 가줄거 같은데 오늘은 남친이 오히려 자기 버정까지 같이 가달라고 해서 좀 어이 없었어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가?
다들 애인한테 어느정도로 호의?를 받고 어느정도로 거절하는지 모르겠어 그리고 거절하더라도 한번은 예의상 괜찮다고 하던데 남친은 바로 수락하더라..

2년 넘게 만났는데 가방은 진짜 너무 무겁거나 할때 제외하곤 내가 들고 (이건 좀 미안해성 ㅠ) 집델다주는건 나랑 남친은 약 30분정도 차이나는데(버스) 항상 아파트 1층말고 우리집바로 앞까지 델다줘 집에 무슨일 있지않는한 매일매일 난 당연히 그럴때마다 항상 고맙다고해 언니는 몇살차이고 오래만난거야?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1살차이고 이제 50일? 정도 됐어! 남들 다 받는 거 못 받고 연애한다고 생각하면 좀 서운한데 내가 또 너무 이기적인건지.. 모르겠다ㅠㅠ
@빠른언니2 이거는 남친생각이 바뀌어야할거같아.. 내남친은 첫연애가 나인데 내가 왜맨날 델다주는거냐고 안귀찮냐고 하는데 전혀 귀찮지않고 오히려 나혼자 보내는게 더더 불안하고 걱정된다고 그럴빠엔 자기가 델다주고 말겠다고 해서 자기가 꼭 델다준다고 먼저 말해준거라… 사실 나도 언니라면 개서운할거가틈 솔직히 델다주는거? 나도 해본적있는데 너무 귀찮음 구래더 한번 이건 이야기 꼭 해보ㅓ… 사실 좀 짜쳐보이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