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짝남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제가 작년부터 좋아하던 짝남이있는데요…
같은반 되면서 부터 얼굴이 매력있게 생겨서 좋아하게됬어요
좋아하는티는 많이 안내고 눈 자주 마주치기? 정도였는데 아마 걔도 자기를 좋아하는거 눈치챘을거 같아 요
근데 올해부터 반이 달라지기도 했고 고백해도 안받아줄것같아서 복도에서 마주쳐도 눈을 딴데 보고 걸었거든요…. 근데 오늘인가 어제부터 맞팔이였던걸 언팔 해놓고 게시물이 하나 올라와있다고 뜨는데 이거 언팔 무슨 이유인가요?ㅠㅠ 단순 맞팔싫어서…?
그리고 맞팔끊고 게시물이유는요…?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반 달라져서 멀어진 이유도 있지 않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다시 팔 걸 이유가 없겠지..? 다시 팔 올 가능성도..?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딱히 걸 이유도 없을 것 같긴 한데ㅠㅠ 너가 좋아한다는 걸 알고 있었을 때 반응이 그다지 부정적이진 않았으면 다시 팔 걸고 디엠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