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092나 남미새야?269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884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195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656네일아는언니들 ㅠㅠ74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998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999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0410잔짜 공부 땜에 몇년째 우는지59
언니 속닥 전성기 때 햇으면 하루종일 살았을 걸 내가 그랬거든 ㅋㅋㅋ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그래?ㅠㅠㅠ 나 한 고2때브터 시작햇으니까 대충 2023부터 한 거 같아ㅠㅠㅠ
@빠른언니2 헉 나는 2019때부터 해ㅛ어 ㅋㅋㅋㅋㅋㅋ그때 중2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