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구내염 달고 사는 사람 필수템;;2082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2873찐친 없는 언니들964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475트위터 비공곈데1056전남친 자격증시험 망했으면767어때보여;1058불교에도 사이비만들어 논 놈년들429나 가정폭력 글 올린 사람인데1510이럴땐 어떡해야 돼?..ㅠㅠ29
진짜 ㄹㅇ.. 근데 난 차은우 탈세 밈 유머로 삼는 것도 존나 이해 안 갔음 애초에 탈세를 하는 행위 자체가 범죄인데 ㅜ 걍 다들 순간에만 잠시 극대노 하고 다음날이먼 또 잊음
오히려 이성관계나 그런 쪽 문제가 욕 개 처먹고 세금안내는 범법행위는 욕 안먹는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참...탈세도 심각한 범죄인데 ㅠㅠ
얼굴 잘생겨서 빨아주는 새끼들 많음 남미새눀들
삭제된 댓글입니다.
@아는언니2 이게누구얌
ㅇㅈ 너무 욕 안 먹음 잘생겨서 그런지 아님 소속사파워가 있는건지 운이 좋은건지 세금 안 내는거 예민해야되는데 다들 사느라 바빠서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