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미용하는 언니들 이써??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언니들 ㅠ 내가 진짜 개직모에 볼륨 하나도 없는 머리란 말이야 지금 머리 기장은 가슴까진데 볼륨이 하나도 없어서 사각턱이랑 단점이 너무 부각되고 못생겨보여서 고민인데 이러면 뭘 해야돼??옆볼륨 뿌리볼륨 걍 다없어 볼륨매직을 해야되나..?도와줘언니들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미용은 안 하는데 내 친구 진짜 심한 사각턱이거든? 그런데 레이어드 컷 + c컬 하고 다니니까 진짜 이미지 달라지더라 인생 최고 헤어스타일이라 지금 그것만 하고 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