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하는 언니들 이써??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6
0
1
언니들 ㅠ 내가 진짜 개직모에 볼륨 하나도 없는 머리란 말이야 지금 머리 기장은 가슴까진데 볼륨이 하나도 없어서 사각턱이랑 단점이 너무 부각되고 못생겨보여서 고민인데 이러면 뭘 해야돼??옆볼륨 뿌리볼륨 걍 다없어 볼륨매직을 해야되나..?도와줘언니들
빠른언니
언니들 ㅠ 내가 진짜 개직모에 볼륨 하나도 없는 머리란 말이야 지금 머리 기장은 가슴까진데 볼륨이 하나도 없어서 사각턱이랑 단점이 너무 부각되고 못생겨보여서 고민인데 이러면 뭘 해야돼??옆볼륨 뿌리볼륨 걍 다없어 볼륨매직을 해야되나..?도와줘언니들
미용은 안 하는데 내 친구 진짜 심한 사각턱이거든? 그런데 레이어드 컷 + c컬 하고 다니니까 진짜 이미지 달라지더라 인생 최고 헤어스타일이라 지금 그것만 하고 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