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강아지 마음대로 만지지말라고4302향기 레전드 샴푸 ㅊㅊ해줌2923언니들 누가 아줌마! 이러면 안 긁혀..?2634돈 버는데 적금 들 돈이 많이 없어ㅠ1975첫 먹버 당한거같애2676썸남 코골이2077가슴 발사할것 같음?1118같은 손님이 6번이나 왔어ㅜㅜ809언니들 남친 너무 짜치는데 내가 유별난건가17510친구랑 페미 토론57
애인은 뭐하고 있고 해결 안하고 있어?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앜ㅋ 남틴이 이미 전화해서 돈냈대
근데 남자친구는 모하고있고 너 혼자 쩔쩔매고있니 진심 궁금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아 이미 남친이 전화해서 돈 냈대
에이 고소는 안 하셨을 거야 오늘 전화하면 돼! 나도 중2때 치킨 먹고 그냥 나왔음.. 시키기전에 돈 냈다고 생각하고 둘다 그냥 아무렇지 않게 나오고나서 다음날 생각남..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난 걀제를 한줄알앗는데 알고ㅗㅂ니 나갈때 결제를 해야하는 거더라고 그래서 진짜 심란 지금 전화할려구
@빠른언니2 앜ㅋㅋㅋㅋㅋㅋㅋ전화 해방 사장님이 모라구 하셨나 알려죠!
저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