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JLPT N3 난이도 어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담주 일요일 시험 볼거야

공부는 진짜 안하고 교재만 가끔 잡지보듯 봤어 그냥 일본인 친구랑 되게 많이 연락하고 통화함

작문 아는 단어 선에서 하고 말할 수 있는 정도고

모의고사 교재에 있는걸로 해봤는데 과목 기준점은 다 넘었는데 전체점수 8점정도 모자라 그 이후에 단어 몇개 더 외웠어 청해 즉시응답은 만점(그냥 뭔가 자부심이어서 적어봣어...)

근데 본시험은 교재보다 더 쉽다길래 8점정도는 꽤 쉽게
나오지않을까 생각하고있어

3급 본 언니들 시험 얼마나 어려웠어?? 교재보다 얼마쯤 더 쉬운 것 같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