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가슴 큰게 대체 왜 좋은거지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68
0
3
나 중2인데 어렸을때부터 내 또래 애들보다 성장이 좀 빨랐어서 (성조숙증은 아니엿음) 키도 또래보다 컷엇고 가슴도 컷엇는데 키는 멈춘지 좀 돼서 이제 내 또래 애들이랑 비슷하거나 좀 작은편이야ㅠㅠ 아니 근데 문제는 가슴은 지금도 조금씩 커지고 있는 것 같아… 하ㅠㅠ 말라보이고 싶은데 조금이라도 몸에 안붙는 옷 입으면 바로 뚱뚱해보이고ㅠㅠㅠ체육시간때도 가슴 흔들려서 불편하고...나 댄스부라 학교 축제때 마다 공연하는데 가슴 흔들려서 부담스러워ㅠㅠ
근데 애들한테 이런거 말할때마다 자기 놀리는거냐고 가슴은 당연히 큰게 좋지 이러면서 개부러워함 이거 대체 왜 부러워 하는거지? 난 진짜 너무 스트레스임 지금 크기에서 2분의 1만 작아지면 평생 소원이 없겠다ㅅㅂ

한 3년만 버텨 축복이야..
@아는언니2 말투 개웃겨 근데 쓰니야 이 말 맞다..
언니 나도비슷했엉 초등학교땐 반에서 두번째로 작았는데 중학교때 폭풍성장으로 162되고 그후로 1cm밖에 안컸음(우리집 유전자 원래 키 되게큰데 나만가슴크고 나만 키안큼 여자170전후 남자180이상임 싹다..) 생리 초4때하고 브라는 더일찍함 가슴은 중1때 처음으로 나한테 맞는 브라 사봤는데 그때가c컵이였고 그때만해도 우리나라 오프라인매장에 c컵이상 브라 잘 안나와서 그것도 작긴했슴 그리고 계속 더커졌음.. 근데 나이먹으니까 또 큰게 그렇게 나쁘지는 않아 나도 중학교땐 가슴큰거 참 싫었는데 고등학생만 돼도 참을만하고 성인되면 더 괜찮아질거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