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제발 조언 부탁해…재결합 후 다시 떠난사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사연없는 이별은 없겠지만 가슴아픈 이별과정을 겪었고
엄청 망가진 상태로 내가 계속 매달렸었어

내가 잘 못해서 헤어진 경우였는데 내가 2달정도 매달렸어
나도 그사이에 생각도 많이 고쳐먹고 노력했기에 다시 잘
만나보기로 했는데 
일주일만에 자기도 불안정한 상태에서 다시 만나자고 한것 같다고 너한테 너무 많은걸 바랬던거 같다고 다시 떠났어

헤어진 이유가 내가 감정적으로 행동했고 상처받고 힘들어서 였는데 또 다시 헤어진 이유는 감정 상한걸 내비치는 모습이 조금만 보여도 그때 생각이 난다고….니가 노력한 모습도 보이고 고생한것 같아 미안하기도 하지만 지금은 나랑 못 만나겠대

상대도 미련이 남은 모습을 자꾸 보이고 얼굴보면 흔들리기에 절대 안만나줄거고 마지막까지 지금 다시 만날일은 없다고 했어
그냥 하는말이겠지만 시간이 흘러서 나중에는 다시 만나서 같이 행복할수 있지 않을까,, 뭐 이런 나중을 기약하는 말을 자꾸하고 자기도 미련은 남지만 다시 만날수는 없다고 하는데….정말 죽을맛이더라

난 정말 노력하고 사랑할 자신이 있는데 날 못 믿는 그사람이 이해가 되기도 하지만 너무 속상해
다시 떠난 그사람을 이해하고 이번엔 정말 이별을 받아들였지만 자꾸 먼훗날 함께할 미래가 상상되고 그립고 보고싶어요 이런 마음을 대체 어떡해야할까…

혹시 재결합했다가 흐지부지되고 다시 재결합한 언니는 없을까..? 있으면 꼭 얘기해주라…미련하지만 마음의 안식이라도 얻고싶어서…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금으로서 언니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언니 자기 자신을 가꾸는 방법밖에 없을거같은데.. 재결합 하기로 했는데 예전 모습이 생각나서 못 사귀는거면 예전 모습이 생각이 안날 때까지 기다리면서 언니가 내면적으로 성장한걸 보여줘야 상대가 믿고 다시 만나지 않을까? 지금 가서 매달리면 더 안 붙잡힐거같은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고마워 그게 진짜 최선인것 같아 나도 마음정리하고 싶은데 그사람이 미련 남은듯이 말해서 다시 만날 생각에만 집착한것 같아.. 나를 좀 더 가꾸도록 해볼게 고마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도 헤어진지 3주 좀 넘었는데 헤어질 때 전남친도 나한테 미련 남은것처럼 말해서 계속 만날 것같고 내가 다시 붙잡으면 잡힐것같았는데 아니더라... 그래서 다시 만날 인연이면 만나겠지라는 생각하면서 버티는 중이야. 그리고 나중에 연락이 오든 내가 먼저 하든 헤어진 기간 동안 내가 더 잘난 사람이 되어 있어야 재회 유무에 상관없이 잃는게 없을거같더라고... 맘처럼 쉽지 않은거 알아ㅠㅠ 과거 생각을 피할 순 없어도 자책, 미련보다는 문제점에 대해잘 생각해봐! ㅇ힘내ㅜ언니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존 나진저리난거야 그약간이 아 ㅅㅂ 또 ㅈㄹ하겠네. 아웃이거임. 그냥 넌니정서잘다듬고 다음연애잘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이번엔 감정적으로 ㅈㄹ은 안했는데 그럴만한 일인거 이해하는데도 지가 ptsd 왔다고 미안하다 하고 떠났어.. 뭐 한것도 없는데 진절머리 났다는게 처음에는 납득이 안됐는데 내가 납득하든 말든 떠나고싶어 하니까 놔줬어 ㅠㅠ날 좀 더 가꾸도록 해볼게 고맙다잉